2024.12.23(월)
윤지현, 드라마 ‘열혈사제2’ 출연 확정…성준과 함께 빌런즈 결성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윤지현이 ‘열혈사제2’를 통해 지상파 드라마에 데뷔한다.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 측은 7일 “윤지현이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에 출연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열혈사제2’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이 부산으로 떠나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이다.

극 중 윤지현은 마약왕 김홍식(성준 분)의 오른팔 김인철 역으로 열연을 펼칠 전망이다. 김인철은 김홍식이 시키는 일은 모든 하는 행동파로, ‘열혈사제2’를 통해 첫 악역 연기에 나선 윤지현 배우가 보여줄 과묵하고도 날 선 캐릭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연극 ‘어나더 컨트리’로 데뷔한 윤지현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함께 ‘초선의원’, ‘내일 바다에’, ‘B클래스’, ‘지구를 지켜라’ 등 다수의 공연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 연극계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디즈니+ 드라마 ‘레이스’에서는 대기업 홍보팀 김후길 대리 역으로 K-직장인의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윤지현이 ‘열혈사제2’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는 오는 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길스토리이엔티]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15 ▼31.78
코스닥 668.31 ▼16.05
코스피200 318.33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