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2024년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 시상식’에서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기획재정부, 고용노동부 등 정부부처가 공동 주최하는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는 투명, 능력 중심, 구직자 공감 등 공정한 채용을 위해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기관과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본 어워즈에서는 공공부문 10개 기관과 민간부문 12개 기업이 상을 받았다. 기업의 경우 고용노동부 장관상 6점, 5개 중앙부처장관상 각 2점 등 총 22개소에 대해 시상했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공정한 채용을 목표로 매년 채용 시스템을 개선해 왔다”라며 “테크빌교육은 앞으로도 직무 능력 중심의 투명한 채용을 실천하며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인재를 육성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크빌교육은 지난 6일 ‘2024 여가친화 우수기업’으로 인증됐다. 여가친화 우수기업 인증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하에 근로자가 일과 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관련 제도 및 문화를 확립하고 지원과 운영이 모범적인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테크빌교육은 △부분 선택적 근무제 △연차 사용 촉진 △자문변호사 법률 서비스 △조식제공 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하며 임직원들의 근로 만족도를 갱신한 점 등을 인정 받았다. 앞으로도 테크빌교육은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과 회사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