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의 스테디셀러인 ‘티젠 콤부차 레몬’이 ‘2024 서울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Excellence Awards)에서 'Savory Leader' 부문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했다.
'엑셀런스 어워드'는 서울카페쇼가 엄선한 우수제품인 '체리스 초이스'에 출품된 60개 신제품 및 인기제품 가운데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5개 부문별 10대 혁신 제품에 주어진다. '티젠 콤부차 레몬'은 향긋하고 매력적인 제품에 주어지는 'Savory Leader' 부문 수상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티젠은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초 커피 박람회로 시작해 글로벌 커피산업과 식음료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세계적인 카페쇼로 성장했다.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36개국, 681개 기업, 3891개 브랜드가 참가했다.
이번 카페쇼에서는 티젠의 콤부차와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푸룬쏙 등 최근 출시한 신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리미엄 말차 파우더 제로슈가, 프리미엄 밀크티 파우더, 보성홍차, 애플티, 호지차 등 다양한 차 원료들이 소개된다.
현장 방문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콤부차 하이볼향, 콤부차 매실,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등 최신 제품을 시음해볼 수 있고 무료 샘플도 증정한다. 현장에 전시된 제품뿐 아니라, 서울카페쇼 기간에만 운영되는 온라인몰 특가 링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SNS 팔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티젠 관계자는 "역대 최대 규모의 국내외 커피, 음료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변화하는 시장 흐름을 읽고 좋은 비즈니스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울러 티젠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어 행사 현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도 맛보는 즐거움과 재미가 가득할 것"이라고 밝혔다.
발효 건강음료 콤부차 대표 브랜드인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였다. 저칼로리에 당류는 없애고 유산균을 함유한 티젠 콤부차는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기는 건강한 탄산 음료로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1등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티젠은 콤부차 외에도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밀크티, 레몬쏙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