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잼먹X락앤락’ 이유식 용기는 소분용기와 밀폐용기 두 종류로 각각 3피스씩 구성됐다.
가정에서는 이유식 소분용기로 안전하게 보관하고, 외출 시에는 완전 밀폐되는 이유식 밀폐용기로 용도에 맞는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아이의 주먹고기를 담은 잼먹이 캐릭터와 알록달록한 색감을 통해 단순한 용기의 의미를 넘어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이유식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이유식 준비물로 구매를 하는 만큼 10ml마다 세밀한 눈금을 표시하여 초기 이유식(30ml)부터 완료기 이유식 이상(200ml)까지 시기별, 종류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출시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잼먹 관계자는 “엄마아빠 마음을 잘 아는 이유식 전문 브랜드 잼먹이 믿을 수 있는 용기 브랜드인 락앤락과의 콜라보를 통해 좋은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모든 부모님들께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유식 시간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 전했다
한편, 잼먹은 11월 한 달간 이유식 용기 외 이유식 스푼 등 총 8가지 제품을 런칭하며, 오는 12일과 13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 할인과 구매인증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많은 부모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유용한 이유식 용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