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신제품 ‘피-티옥스(P-TIOX) 세럼’(이하, 피-티옥스) 론칭 기념 네이버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1일 오후 7시부터 약 6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김해나의 클로즈업 뷰티] 라이브를 통해 피-티옥스 론칭 심포지엄을 네이버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하며, 다양한 프로그램 및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쇼호스트 김해나, 최세영뿐만 아니라 피-티옥스 개발자인 정선미 로레알 코리아 이노베이션 센터리드 등이 출연해 ▲피-티옥스가 케어하는 9가지 주름 부위 관리법 ▲피-티옥스 FAQ 및 추천 루틴 등을 제안한다.
스킨수티컬즈의 ‘피-티옥스’는 지난 10월 국내 론칭한 신제품으로, 펩타이드를 포함한 다섯가지 성분의 놀라운 시너지로 고정 주름(표정과 상관없이 얼굴에 드러나는 주름)부터 표정 주름(웃는 표정을 지었을 때의 주름)까지 강력한 노화 징후 케어*가 가능한 링클 스트레이트닝 세럼이다. 12주 사용 후 진행된 기기평가**에서는 주름의 개수, 길이, 면적 모두 유의한 개선 효과를 보였다.
*주름개선 기능성은 아데노신 성분에 한함 **25-55세 성인 여성 50명 대상으로 도포 전과 도포 12주 후 기기평가 비교 결과
사용법은 매일 아침, 저녁 토너와 항산화 케어 다음 단계에서 3~4방울을 덜어 손가락 끝을 이용해 주름이 고민인 얼굴, 목 부위에 골고루 펴 바른 후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스킨수티컬즈는 이번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45만원 이상 구매 시 베스트 셀러 샘플 10종과 홈케어 증정품 3종을 포함한 2024년 한정 어드벤트 캘린더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 되어있다.
이수지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매니저는 “스킨수티컬즈는 전 세계 1위 피부 전문 채널 판매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이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찾고 최적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도록 조력자가 되고자 한다.”며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 피-티옥스를 비롯한 스킨수티컬즈의 다양한 제품이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