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생네트워크의 ‘바이탈퓨터 넥케어’/ 사진제공=상생네트워크
바이탈퓨어 넥케어는 상생네트워크의 특허 기술인 '흑도라지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미세먼지 및 생활환경 중금속 독성 관련 질환 예방 및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특허등록번호: 제10-1791120호)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흑도라지는 유효 성분은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염증을 완화하고 중금속 해독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호흡기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외부 활동이 많은 사람들, 호흡기 질환을 가진 고령층, 미세먼지에 민감한 사람들 등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많은 이들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될 것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김진홍 상생네트워크 대표는 "대기오염과 미세먼지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호흡기 건강에 대한 걱정을 하고 있다"며 "바이탈퓨어 넥케어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상생네트워크는 바이탈퓨어 넥케어 출시를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을 계속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과학적 근거와 신뢰성 있는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김진홍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호흡기 건강을 지키기 위한 최적의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