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 ‘사내연애 보고서’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조기예매 할인으로 인기 연극을 정가보다 절반에 가까운 가격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를 기획한 연극 ‘사내연애 보고서’의 제작사 ㈜딴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관객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사내연애보 고서’가 전하는 설렘과 재미를 많은 분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극 ‘사내연애보고서’는 '한뼘사이', '비누향기' 등 이미 대학로에서 두 차례 연극순위 흥행을 거듭한 공연기획사 ㈜파릇과 ㈜딴이 올해 초 내놓은 신작으로, 신선한 주제와 현실감 넘치는 연출로 관객들에게 공감 가는 스토리를 전달하며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현실 속 직장 연애의 희로애락을 생생하게 담아내어 대학로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연극 ‘사내연애보고서’의 크리스마스 조기예매 이벤트는 12월 18일(수)까지 모든 회차 할인이 제공되며, 인터파크와 네이버, 솜씨당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조기예매 할인 이벤트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색다른 연말을 보내고 싶은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