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0일까지 깨끗한나라 자사몰 회원 대상 최대 86% 할인 혜택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 제품 특징 고려한 이벤트 구성 및 11% 할인 쿠폰 추가 제공… 타임 특가 병행하며 혜택 범위 넓혀
- 기저귀∙생리대, 각각 묶음 제품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 선봬… 4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커피 쿠폰 제공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오는 30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2024 깨끗한나라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024 깨끗한나라 블랙프라이데이’는 자사몰 ‘깨끗한나라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판매 품목은 깨끗한나라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올 등의 생활용품과 아기 기저귀(보솜이 액션핏∙메가드라이), 생리대(순수한면, 디어스킨) 전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가에 1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1%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여기에 주요 품목을 최소 990원에서 최대 86%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타임 특가도 병행해 할인 혜택의 범위를 넓혔다.
기저귀와 생리대의 경우, 각각 4팩 묶음 제품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한 번의 구매로도 여유롭게 제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보솜이 액션핏∙메가드라이는 묶음(4팩) 제품 구매 시 정상가 대비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생리대 ‘순수한면’과 ‘디어스킨’ 제품 구매 시 구매 수량과 동일한 개수의 순수한면 제로 4개입(중형)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저귀와 생리대뿐만 아니라 생활용품을 두루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깨끗한나라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품목을 4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동일 ID당 최초 1회 주문 기준)에 한해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깨끗한나라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2024 깨끗한나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자사 우수 제품의 할인과 혜택의 폭을 모두 최대치로 설정했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만의 고품질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일상을 세심하게 케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