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프리미엄 가구’관 리뉴얼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한샘, 까사미아, 봄소와 등 10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한샘 노뜨 일체형침대 포켓스프링 △까사미아 캄포베이직 3인 소파 △봄소와 나래울 알함브라 패브릭 3인용 소파 △썰타코리아 침대 Perfectsleeper 원매트리스 DX100 △알레르망 브라이튼 스프링 매트리스 등이다.
구매 금액이 높을수록 더욱 많은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 200만원 이상일 시 10만원, 300만원 이상 20만원, 400만원 이상 40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쿠폰은 행사기간 이후 자동으로 소멸된다. ‘로켓설치’ 상품 뿐만 아니라 일반 상품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페이지는 쿠팡 홈인테리어 카테고리에 있는 프리미엄 가구 테마관 내에서 찾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가구관은 지난 6월 오픈한 테마관으로 쿠팡 브랜드 매니저가 엄선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를 골라 볼 수 있으며, 브랜드 본사에서 직접 공급하는 상품만 판매하여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쿠팡 로켓설치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한 번에 배송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브랜드가 달라도 원하는 날에 배송이 가능하고,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설치를 진행하며,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로켓설치는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을 비롯해 전국에서 서비스 중이다.
또한 리바트 브랜드 제품 2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할인쿠폰 지급 행사도 17일까지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리바트 엔슬립 에펙토 매트리스’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었던 고객분들께 이번 할인전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