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화이트머스크’, 싱그럽고 청아한 ‘은방울꽃비누’ 등 2가지 향으로 향기 좋은 샴푸, 향기 좋은 바디워시를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용량은 샴푸와 바디워시 모두 1,200ml로 출시된다.
‘밀크바오밥 딥 데미지 케어 샴푸’는 거칠고 갈라지는 손상 모발 집중 관리 딥 데미지 케어 제품으로, 쫀쫀하고 풍성한 우유 단백질 거품이 특징이다.
3-스텝 케어 시스템(단백질 채움, 단백질 결합, 단백질 코팅)으로, 거칠고 갈라진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채우고 노폐물은 깨끗하게 씻어내어 손상된 모발을 엉킴 없이 부드럽게 가꿔준다. 여기에 저분자&고분자 8종 단백질, 17종 모발 구성 아미노산, 4종 식물 유래 골든 오일 등 29가지 모발 영양 성분을 더해 손상모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플라워링 에센스와 히알루론산, 식물성 오일이 피부 노폐물은 부드럽게 씻어내고 촉촉하고 향기로운 피부로 가꿔준다. 동시에 나이아신 아마이드, 비타민C 등 피부에 맑음을 더하는 성분을 함유해 브라이트닝 케어까지 가능하다.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가을철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보습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밀크바오밥 딥케어 라인 4종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밀크바오밥 딥케어 라인으로 건조한 피부와 모발을 건강하고 향기롭게 관리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