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재킷과 오렌지듄스 영종 골프클럽은 이번 협약을 통해 캐디피 카드 결제서비스는 물론 근무 캐디의 금융과 복지, 세무고민 등의 캐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전문 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관리를 해 나가기로 했다.
제휴를 기념하여 오는 12월 31일까지 캐디피 할인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그린재킷 앱을 통해 KB Pay 또는 NH농협카드로 캐디피 결제 시 인당 1만원의 캐디피 상품권과 더불어 회원가입만 해도 5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팀당 최대 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실속 골퍼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단, 예산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2025년 오렌지 듄스 영종골프클럽 단체고객 대상으로 그린재킷 캐디피 상품권을 무료 증정한다.
그린과 티잉그라운드에 양잔디 중 최고급 품종의 벤트그래스, 페어웨이에는 켄터키블루를 각각 식재됐다.
이번 오렌지 영종골프클럽 제휴로 그린재킷은 골프존카운티그룹, 우정힐스, 라비에벨, 블랙스톤 이천/제주, 서원밸리, 서원힐스, 렉스필드, 사우스스프링스, 한맥CC, 세이지우드 홍천/여수, 사이프러스골프&리조트 등을 제휴하며 전국 72곳의 골프장에서 캐디피 카드 결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그린재킷 임시아 대표는 “한국 골프대중화에 중심에 서 있는 오렌지듄스 영종 골프클럽과의 제휴에 감사드린다”며 동시에 “캐디의 업무환경의 질적인 향상에 대해서도 고민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캐디피 카드결제 방법은 구글플레이/애플스토어에서 고객은 그린재킷 앱을 설치하고, 결제할 신용카드를 1회 등록하고, 캐디는 그린재킷 파트너 앱에 입금 받을 계좌를 1회 등록 후 전국 제휴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전/후로 고객이 QR 코드를 스캔하면 2초 이내에 카드 결제가 완료된다. 골프장 갈 때마다 번거롭게 현금을 준비할 필요가 없고, 기업 고객은 지출 증빙도 가능하다. 팀 동반 4명과 각자 개별 정산도 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