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3(월)
‘유니버스 리그’, 첫 방송 예고편 오픈…42명 소년들 치열한 경쟁 스토리 ‘궁금증 UP’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글로벌 보이그룹을 향한 소년들의 드림 매치 개막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단 하나의 프리즘 컵을 차지하기 위한 소년들의 진심 어린 각오가 돋보인다. 전 세계 각지에서 모인 글로벌 참가자들은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등으로 팀 서바이벌에 임하는 포부를 드러냈다. 자신감 넘치는 각오 속에 참가자들의 설렘과 긴장감이 고스란히 느껴져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드높였다.

비주얼은 물론 실력, 팬심을 사로잡는 매력까지 고루 갖춘 42명의 소년들. 앞으로 이들이 데뷔라는 꿈을 향해 전속력으로 달려 나가는 치열한 경쟁 스토리에 궁금증이 쏠린다.

'유니버스 리그'는 단 하나의 프리즘 컵을 차지하는 리그전 형식의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각각 리듬(Rhythm), 그루브(Groove), 비트(Beat) 세 구단으로 나뉘어 우승 컵을 향한 열띤 경합을 펼치게 된다. 각 구단을 총괄하는 감독들은 드래프트를 통해 선수를 구성하고 트레이드해 나가며 최정예 조합을 완성한다.

한편, 데뷔를 향한 소년들의 드림 매치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22일 밤 11시 20분 첫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15 ▼31.78
코스닥 668.31 ▼16.05
코스피200 318.33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