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반려견과 함께 제주를 여행하는 ‘펫팸족(Pet+Family)’을 위해 반려견 동반 맞춤형 객실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객실 상품으로는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글래드 펫케이션(Pet+Vacation) 패키지’와 반려견 동반 객실에서 반려견과 함께 인룸 조식 서비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퍼펙트 모닝(Paw-fect Morning) 패키지’를 2025년 3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퍼펙트 모닝 패키지 혜택으로 △인룸 조식 서비스 2인(한식, 전복죽 정식, 미국식 조식 세트 중 선택) △(선착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의 펫 토이 ‘카페 노즈워크 장난감 에스프레소’ 1개를 제공한다. 카페 노즈워크 장난감 에스프레소는 삑삑이 원두∙바스락 원반 접시∙간식 포켓으로 구성됐다. 에스프레소 접시는 바스락 소리와 함께 원반 놀이가 가능하며 간식을 포켓 안에 넣어 노즈워크 놀이도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메종 글래드 제주가 반려견과 함께 글래드(GLAD)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맞춤형 펫캉스 상품을 선보였다”라면서 “메종 글래드 제주는 이번에 출시한 상품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펫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는 지난 1일 제주시 내 5성급 호텔 최초로 ‘펫 프렌들리 룸’과 100여 평의 ‘펫 그라운드’를 오픈했다. 객실 내에는 반려견의 편안한 제주 여행을 위한 다양한 펫 아이템이 비치되어 있다. 특히, 펫 헤리티지 스위트 객실 내에는 에어네트 소재의 탄탄한 매트리스로 이루어져 반려견의 슬개골 관절을 바르게 지켜주는 △몽제 에어네트 펫 베드가 비치되어 있으며, 펫 헤리티지 프리미엄 객실에는 오르내리기 쉽고 안전한 오픈형 침대 △리카리카 펫 릴렉싱 더블 방석이 비치되어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