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8일부터 30일까지 이어지며, 이 기간 동안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주문 시 모든 피자 메뉴 라지 사이즈 3천 원, 패밀리 사이즈 4천 원, 파티 사이즈 6천 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코카-콜라(1.25L)와 미니 단체 코롯토 및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차 프로모션에서는 미니 단체 코롯토와 포토카드 세트 2종 중 1종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콜센터, 매장 전화 및 방문 등 파파존스 전 채널의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장별 굿즈 소진 시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파파존스 고객과 게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이라며 “블루 아카이브와의 콜라보가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지난 10월 28일 넥슨의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한 콜라보 세트를 출시하며 1차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판매되는 한정 메뉴이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