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0일 “데이브레이크가 오늘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 앨범 'SEMICOL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앨범과 동명의 트랙 'SEMICOLON'부터 'Old & Wise', 'Rhythm, 이 밤은', '영원하라'까지 총 4곡이 담겨 있다.
이번 미니 앨범에는 전곡의 가사를 이원석이 직접 작업한 데 이어 3번 트랙 'Rhythm, 이 밤은'에는 데이브레이크 멤버 전원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1번 트랙 'SEMICOLON'에는 최근 김재중의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 앨범 작업에 참여한 Zeenan이 참여했다.
1번 트랙과 2번 트랙 'SEMICOLON', 'Old & Wise'에는 엄정화, 수지, 하성운 등 수많은 아티스트 앨범 작업에 참여한 스페이스카우보이 (SPACECOWBOY)가 함께한 가운데, 4번 트랙인 '영원하라'는 수많은 K-POP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히트곡을 탄생시킨 모노트리의 황현 프로듀서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특히 4번 트랙 '영원하라'는 콘서트에서 공개된 후 팬들이 오랫동안 발매를 기다려왔던 곡인 만큼 더욱 뜻깊은 앨범이 완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12월 10일 새 미니 앨범 'SEMICOLON' 발매 후 28일~29일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24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SEMICOLON'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미스틱스토리]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