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모델 변요한이 출연한 '맵소디'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맵소디는 매콤한 간장소스와 가지튀김 등을 활용한 요리 느낌의 '맵단짠'맛을 구현했다.
BBQ는 매운 맛에 열광하는 2030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전략적으로 내놓은 이번 신메뉴를 앞세워 매출 상승에 강력한 드라이브를 건다는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서 변요한 배우는 1인 2역 연기를 펼치며 '맵소디'의 맛을 표현했다. 오
BBQ측에 따르면 촬영 중 변요한 배우는 보다 나은 결과물을 위해 표정이나 포즈와 관련된 의견을 먼저 제안하기도 했으며, 만족스러울 때까지 반복해 촬영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임했다. 이에 현장 감독과 스태프들도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변요한은 브랜드 모델로서 패밀리들을 향한 관심도 잊지 않았다. 패밀리들에게 보내는 격려 인사 영상을 먼저 제안하며, 영상 속에서 "맵소디는 매콤, 달콤, 짭조름한 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새로운 인기 메뉴가 될 것 같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변요한의 '맵소디' 광고 촬영 비하인드 현장을 담은 영상은 BBQ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