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4일까지 중국 무비자 여행 전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국의 무비자 정책 시행 영향으로 중국 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에 착안해 기획됐다.
먼저 G마켓은 중국 무비자 여행 코너를 통해 테마별로 즐기는 중국 인기 여행지를 소개한다. '가볍게 떠나기 좋은 청도', '대자연의 웅장함 가득 장가계', '디즈니랜드도 함께 즐기는 상해', '워터파크도 즐기는 하이난' 등 8개의 테마로 구성하여 지역별 대표 특가 상품을 제안한다.
G마켓 모바일 앱에서 여행·항공 아이콘을 클릭하고 해외패키지 검색기를 사용해 여행하기 희망하는 도시, 여행 날짜를 입력하면 여행사별 가격은 물론,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다.
한편 G마켓은 중국 여행 관련 할인을 이어갈 예정으로, 오는 12월 2일부터 일주일간 '아시아나 중국 전 노선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 중국 호텔 상품 할인은 물론, 항공 구매 고객에게 해외호텔 중복쿠폰도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거리가 가까워 짧은 일정으로도 무리하지 않고 다녀올 수 있는 것이 중국 여행의 특징인데, 이번 무비자 정책 시행을 통해 중국을 부담 없는 여행지로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가격 부담도 낮춘 상품을 많이 준비한 만큼 겨울맞이 중국 여행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