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맷슨은 2024년 11월 20일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열리는 스티븐스 연례 투자 컨퍼런스에서 회사 개요를 발표하고 질문에 답변할 예정이다.
발표 자료는 이 문서의 부록 99.1에 첨부되어 있으며, 발표 자료는 2024년 11월 20일 맷슨의 웹사이트 www.matson.com의 투자자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 자료에 기재된 정보는 자료의 날짜 기준으로만 유효하다.
이 문서와 첨부된 부록에 포함된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되며, 실제 결과가 관련된 미래 예측 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실제 결과가 예상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요인은 2024년 2월 23일 맷슨이 제출한 10-K 양식의 13-25페이지에 설명된 사항을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 성과에 대한 보장이 아니며,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2024년 11월 20일에 발표된 투자자 발표 자료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한다.
이 발표에서 제시된 기대, 예측, 계획 또는 미래 사건에 대한 진술은 2024년 11월 20일 현재 알려진 사실과 상황에 기반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는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세 번째 슬라이드는 맷슨의 개요를 제공하며, 태평양에서의 주요 운송업체로서 하와이, 알래스카, 괌 및 기타 태평양 섬 경제에 중요한 공급망 역할을 하고 있다.
맷슨은 중국에서 남부 캘리포니아로의 프리미엄,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SSAT의 35%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2019년부터 2024년 3분기까지의 순이익과 희석 주당순이익(EPS) 데이터는 각각 2억 6,400만, 4억 2,400만, 13억 5천만, 15억 2천6백만, 5억 1,700만, 6억 6,300만 달러로 나타났다.
운영 수익과 EBITDA는 각각 2억 6,400만, 4억 2,400만, 13억 5천만, 15억 2천6백만, 5억 1,700만, 6억 6,300만 달러로 기록되었다.
또한, 맷슨은 2022년 11월 2일에 발표한 약 10억 달러 규모의 신규 선박 프로그램을 통해 유기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으며,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현금 및 현금성 자산과 자본 건설 기금이 남은 이정표 지급액을 초과하고 있다.
주주에게 현금을 반환하기 위한 노력으로 2021년 8월 3일부터 2024년 9월 30일까지 약 25%의 자사주를 총 9억 2,500만 달러에 매입하였다.
맷슨은 강력한 재무 상태를 바탕으로 핵심 사업을 성장시키고 전략적 기회를 추구하며 주주에게 자본을 반환할 수 있는 재정적 힘을 보유하고 있다.
2024년 3분기 기준으로 총 부채는 4억 1,060만 달러로, LTM EBITDA 대비 레버리지 비율은 0.6배이다.
이러한 재무 지표는 맷슨의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나타내며, 향후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