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드리븐브랜즈홀딩스가 2024년 6월 5일, 델라웨어의 최근 상황을 고려하여 주요 주주들과 A&R 주주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주주 요구 서한과 소송을 무효화하기 위한 조치로 보인다.
2024년 6월 10일, 델라웨어 주 법원은 소송을 무효로 하며 자문 변호사 비용 및 경비에 대한 신청을 결정하기 위해 관할권을 유지하는 통지 및 명령을 발행했다. 회사는 이후 소송 원고와 그의 변호사에 대한 모든 청구를 완전히 해결하기 위해 65만 달러의 변호사 비용 및 경비를 지급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이 변호사 비용 및 경비는 소송 요구를 한 두 주주나 그들의 변호사가 주장할 수 있는 무효 수수료 청구를 포함한다.
2024년 11월 8일, 법원은 이 사건을 종료하는 명령을 내렸으며, 회사가 이 통지가 발행되었음을 확인하는 진술서를 법원에 제출하는 조건으로 종료되었다. 법원은 이 명령을 내리면서 변호사 비용 및 경비의 지급이나 그 합리성에 대해 검토하지 않았다.
원고의 변호사는 블록 & 레비턴 LLP의 킴벌리 A. 에반스이며, 회사 및 이사들의 변호사는 포터 앤더슨 & 코론 LLP의 마이클 피텐저이다. 로아크 법인 및 이사들의 변호사는 폴, 와이스, 리프킨드, 와튼 & 가리슨 LLP의 매튜 D. 스타첼이다.
2024년 11월 20일, 드리븐브랜즈홀딩스는 이 보고서에 서명했다. 서명자는 스콧 오멜리아로, 직책은 부사장, 법률 고문 및 비서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