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20일, 세리티지그로스프로퍼티즈 L.P. (이하 '운영 파트너십'), 세리티지그로스프로퍼티즈 (이하 '회사'), 그리고 네브래스카주 베크셔 해서웨이 생명보험회사 (이하 '베크셔 해서웨이')는 운영 파트너십을 차주로, 회사를 모회사 및 보증인으로, 베크셔 해서웨이를 최초 대출자 및 관리 에이전트로 하는 고위 담보 만기 대출 계약의 수정안에 서명했다.
이 수정안에 따르면, 운영 파트너십은 2025년 7월 31일로 예정된 만기일을 2026년 7월 31일까지 1년 연장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만기일 기준으로 남아 있는 원금에 대해 2%의 연장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만약 운영 파트너십이 연장 옵션을 행사할 경우, 고위 담보 만기 대출 계약의 모든 조건은 연장 기간 동안 변경되지 않으며, 이자율 및 추가 시설 수수료에 대한 의무는 계약 제2.06(d) 조항에 따라 유지된다.이 수정안의 내용은 첨부된 계약서의 사본에 의해 완전하게 규정된다.
또한, 수정안 제4호는 2018년 7월 31일자로 체결된 담보 만기 대출 계약에 대한 것으로, 차주가 만기일을 연장하기를 원할 경우, 만기일 기준으로 남아 있는 원금에 대해 2%의 연장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만약 차주가 연장 옵션을 행사할 경우, 대출 계약의 모든 조건은 연장 기간 동안 변경되지 않으며, 이자율 및 추가 시설 수수료에 대한 의무는 계약 제2.06(d) 조항에 따라 유지된다.
세리티지그로스프로퍼티즈의 현재 재무상태는 대출 계약의 수정으로 인해 운영 파트너십이 2026년까지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으며, 이는 향후 재무 안정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