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21일, 싱잉데이스포츠는 2024년 12월 18일부터 21일까지 텍사스 프리스코에 위치한 댈러스 카우보이스 연습 시설인 더 스타에서 개최될 제3회 미 육군 볼 내셔널 컴바인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 컴바인은 미국 최고의 고등학생 운동선수들을 선보이는 프리미어 이벤트인 미 육군 내셔널 하이스쿨 올스타 게임을 위한 무대가 된다.
NFL 스타일의 3일간의 컴바인에는 거의 모든 주에서 참가할 선수들이 예상되며, 올해 이벤트는 역사상 가장 많은 수의 선수들이 참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학생 운동선수들은 컴바인에 참여하는 것과 관련하여 싱잉데이스포츠 앱의 무료 1개월 체험판을 제공받아 대학 스카우터들에게 더 많은 노출을 받을 수 있다.
이 중요한 쇼케이스 이벤트는 싱잉데이스포츠의 지원으로 이루어지며, 회사의 운동선수와의 연결 및 채용 여정을 돕겠다.
등록비를 수집하고 참가자 및 팬들을 위한 독점 의류를 제공함으로써, 컴바인은 회사가 즉각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브랜드 존재감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한다.
싱잉데이스포츠의 사장인 제프 헥클린스키는 "국내 최고의 축구 컴바인을 설립하는 데 도움을 주게 되어 영광이다. 컴바인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지금, 학생 운동선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번이 우리가 조직한 가장 큰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우리는 모든 참가자에게 세계적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싱잉데이스포츠의 사명은 학생 운동선수들이 대학 스포츠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싱잉데이스포츠의 앱은 학생 운동선수들이 자신의 채용 프로필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며, 이는 대학 코치들이 그들을 평가하고 검증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포함한다.이 보도자료에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수반되는 "전망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이 진술들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로, 예측에 불과하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