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21일, 아발론글로보케어가 나스닥의 최소 입찰 가격 요건을 회복했다.이 발표는 2024년 11월 19일에 나스닥으로부터 통지를 받은 후 이루어졌다.
아발론글로보케어는 나스닥 규정 5550(a)(2)에 따라 최소 입찰 가격 요건을 준수하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2024년 12월 19일로 예정되어 있던 패널 청문회는 취소됐다.
아발론글로보케어의 CEO인 데이비드 진은 "준수 회복은 주주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반영하며, 강력한 기업 거버넌스에 대한 우리의 초점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아발론글로보케어는 혁신적인 정밀 진단 및 임상 실험실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는 상업 단계의 회사로, 독점 기술을 활용하여 정확한 유전자 기반 결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약물 검사, 독성학, 일반 혈액 검사, 해부 병리학 및 소변 독성학 등 다양한 진단 테스트를 포함한 포괄적인 실험실 서비스를 제공한다.아발론글로보케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