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가 현대면세점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다.
엔라이즈는 ‘K-건기식’의 인기로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면세점 유통망을 지속 확대 중이다. 이번 현대면세점 입점은 기존 롯데, 신라, 신세계에 이어 네 번째 면세점 입점으로, 이로써 엔라이즈는 모든 국내 대형 면세점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
현대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의 젤리형 비타민 ‘꾸미’ 5종, '이뮨 비타민 밀크씨슬 부스터 포 스트레스’ 등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비롯해, ‘노티드(Knotted)’, ‘우주먼지(Petty Dust)’와 콜라보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엔라이즈는 오늘(25일)부터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유산균 꾸미’ 제품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인천공항을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산균 꾸미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색칠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외국인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면세점을 중심으로 꾸준히 소비자 접점 확대에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라며, “특정 면세점의 경우 전년 대비 올해 매출이 3배 이상 성장했으며, 이 중 외국인 고객 비중은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네추럴라이즈의 대표 제품은 공식몰과 쿠팡, 마켓컬리, 카카오톡, 네이버, 지마켓, 11번가 등 30여 개 온라인 채널 및 올리브영, 4대 국내 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