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가 현대면세점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한다.
엔라이즈는 ‘K-건기식’의 인기로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면세점 유통망을 지속 확대 중이다. 이번 현대면세점 입점은 기존 롯데, 신라, 신세계에 이어 네 번째 면세점 입점으로, 이로써 엔라이즈는 모든 국내 대형 면세점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
현대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의 젤리형 비타민 ‘꾸미’ 5종, '이뮨 비타민 밀크씨슬 부스터 포 스트레스’ 등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비롯해, ‘노티드(Knotted)’, ‘우주먼지(Petty Dust)’와 콜라보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엔라이즈는 이번 현대면세점 입점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국내외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엔라이즈는 오늘(25일)부터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유산균 꾸미’ 제품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인천공항을 방문하는 국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산균 꾸미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색칠 놀이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외국인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면세점을 중심으로 꾸준히 소비자 접점 확대에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라며, “특정 면세점의 경우 전년 대비 올해 매출이 3배 이상 성장했으며, 이 중 외국인 고객 비중은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네추럴라이즈의 대표 제품은 공식몰과 쿠팡, 마켓컬리, 카카오톡, 네이버, 지마켓, 11번가 등 30여 개 온라인 채널 및 올리브영, 4대 국내 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