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6일 “홍지윤이 오는 29일 아산 경찰인재개발원 차일혁홀에서 개최되는 ‘TV조선 슈퍼콘서트’(이하 슈퍼콘서트)에서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TV조선이 주관하는 이번 ‘슈퍼콘서트’는 대한민국 100년의 미래를 위한 베이밸리 1호 사업인 아산만 순환철도 조기완공을 기념하기 위한 문화 행사로 치러진다.
지난해 말 서울에서 열린 ‘슈퍼콘서트’에 출연해 무대를 펼친 바 있는 홍지윤은 이날 아산 공연에서는 MC로서 관객들을 다시 찾는다. 특히 홍지윤은 안정적인 진행과 더불어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존재감을 펼칠 예정이다. 공동 MC인 김원준과 홍지윤이 보여줄 훈훈한 호흡 또한 기대를 모은다.
홍지윤은 앞서 SBS FiL, SBS M ‘더트롯쇼 라이벌대전’의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끄는 진행력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각종 예능과 음악 방송, 라디오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하고 있다.
본업인 가수로서 홍지윤은 올해 싱글 ‘가보자GO’, ‘어느 하늘에 어느 바다에’를 발매했으며, 국내 공연과 함께 일본 대표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제공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