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싱글 ‘Paradise’를 발매한다. 지난 6월 발매한 ‘DOMINO’ 이후 약 5개월만의 신보이자, 본격적인 독립 행보를 시작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Paradise’는 2024년 한 해 동안 신곡 공개부터 소극장 콘서트, 월드 투어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친 쎄이가 올해를 마무리하며 준비한 특별한 프로젝트다. 전 세계 팬들과 언어의 장벽을 극복하고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기쁨을 공유하며 느낀 ‘파라다이스’를 음악으로 녹여내 감동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국내외를 아우르는 글로벌한 활동을 펼친 쎄이의 솔직한 감정과 소회를 담고 있으며, 팬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표현했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최근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 역시 눈길을 끈다.
해당 이미지 속 쎄이는 ‘Paradise’라는 신곡 명에 걸맞게 거침없이 자유로우면서도 독보적인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청명한 하늘, 푸른 바다, 너울치는 파도, 넓은 들판 등 낙원을 연상케 하는 자연을 배경이 인상적이다. 또 그 안에서 쎄이 특유의 관능적이고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과감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쎄이는 2025년에도 여러 독자적인 앨범과 글로벌한 활동을 준비 중이라 기대를 모은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