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2(일)

‘체크인 한양’ 배인혁X김지은, 신분·성별 숨기고 만난 조선 꽃청춘…호기심 자극 2인 포스터 공개

승인 2024-11-28 11:50:00

‘체크인 한양’ 배인혁X김지은, 신분·성별 숨기고 만난 조선 꽃청춘…호기심 자극 2인 포스터 공개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체크인 한양’ 배인혁-김지은의 관계성을 담은 2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은 ‘손님은 왕’이라는 무엄한 기치를 내건 조선 최대 객주 ‘용천루’와 그곳에 교육 사환으로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파란만장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배인혁(무영군 이은/이은호 역), 김지은(홍덕수 역), 정건주(천준화 역), 박재찬(고수라 역) 등 대세 배우들이 모여 각자의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조선의 청춘을 연기한다.

특히 배인혁이 맡은 이은호와 김지은이 맡은 홍덕수가 그려갈 로맨스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신분을 숨긴 이은호와 성별을 숨긴 홍덕수, 두 청춘남녀가 어떻게 엮여갈지 궁금증을 자극하기 때문.

28일 ‘체크인 한양’ 측이 이은호와 홍덕수의 관계성을 담은 2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는 용천루의 교육 사환으로서 이은호와 홍덕수의 모습을 담고 있다. 포스터 가운데 들어가 있는 "홍덕수. 경거망동하지 말거라"라는 카피는 동기 홍덕수를 대하는 이은호의 태도를 보여준다. 같은 날 용천루에 입사해, 같은 방을 쓰며, 좌충우돌을 함께 겪으며 성장할 두 사람. 어떤 일이 있었길래 이은호가 홍덕수의 행동을 ‘경거망동’이라 표현하는지, 이들의 관계성이 궁금해진다.
이어진 포스터에서는 두 사람 모두 숨겨진 정체를 드러내고 있다. 왕의 아들, 무영군 이은으로서 화려한 의상을 입고 있는 이은호와 여인으로서 치마와 저고리를 입은 홍덕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 “홍재온. 너의 정체는 무엇이냐”라는 문구는 홍덕수의 실제 이름이 홍재온임을 암시한다. 그러나 여인 홍재온은 여전히 한 꺼풀 천 뒤에 가려져 있다. 이에 여인 홍재온이 품고 있는 비밀은 무엇인지, 이은호는 왜 홍재온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무엇보다 동료로서도, 남녀로서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케미가 이들이 펼칠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동료 사환으로 만난 두 사람이 어떤 과정을 통해 서로에 이끌리게 될지, 또 그 과정에서는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체크인 한양’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신분과 성별을 숨기고 만나 운명처럼 얽히게 된 배인혁과 김지은의 파란만장한 청춘 로맨스는 오는 12월 21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04.15 ▼31.78
코스닥 668.31 ▼16.05
코스피200 318.33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