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9일 “WOOAH가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잼 리퍼블릭의 댄서 오드리와 함께 한 'POM POM POM(폼 폼 폼)'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WOOAH 전 멤버와 오드리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들은 강렬한 걸크러시가 느껴지는 'POM POM POM' 랩 구간에서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나나, 루시, 오드리 세 사람이 등장해 러블리한 비주얼 합을 보여줬다. 무해한 미소 뒤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WOOAH는 지난 6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UNFRAMED(언프레임드)'의 타이틀곡 'POM POM POM'을 통해 그간 보여주지 않은 강렬한 걸크러시를 선보이며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특히 안무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잼 리퍼블릭의 댄서 오드리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의 리더이자 저스트절크 소속 조나인을 비롯해 국내외 유명 안무팀 6팀이 참여해 WOOAH만의 색깔과 매력을 극대화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