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엔컴퍼니는 29일 “고경표가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앨범 ‘그리움에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총 두 곡으로 이루어진 더블 싱글이며, 앨범에는 ‘RIGHT AWAY(라이트 어웨이)’와 ‘그리움에게...’가 수록된다.
첫 번째 트랙 ‘RIGHT AWAY’는 자유롭게 살아가고 싶은 열망을 고경표가 직접 쓴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컨트리 사운드의 편곡이 인상적인 곡이다. 로코베리와 싱어송라이터 주은, 그룹 뉴진스의 밴드 마스터 Nois upgrader(노이즈 업그레이더)와 김창현 프로듀서가 의기투합했으며, 고경표만의 유니크한 보컬이 어우러져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두 번째 트랙 ‘그리움에게...’는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고경표의 그리운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어머니를 향한 회환과 그리움을 담아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이번 곡은 ‘RIGHT AWAY’와 함께 로코베리와 싱어송라이터 주은, Nois upGrader, 김창현 프로듀서가 곡 작업에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최근 발매된 ‘…사랑했잖아…’ 리메이크 음원에 이어 더블 싱글 앨범으로 리스너를 찾는 고경표는 수록곡 두 곡 작사에 모두 참여, 자신만의 감성을 듬뿍 담은 곡으로 진심을 노래한다. 쌀쌀해진 날씨, 리스너 겨울 감성을 저격할 고경표의 신곡을 향해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사진 제공 = 씨엘엔컴퍼니]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