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덱스와 함께 한 ‘2024 두번째 브랜드 캠페인’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메이킹 필름에서는 지면 및 광고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모두 담아 덱스의 캐주얼하고 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하반기 캠페인 영상은 ‘맛 보라, 더벤티’와 ‘즐겨 보라, 더벤티’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 메이킹 필름에서도 두 가지의 색다른 매력을 가진 덱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각 장면마다 모델을 제외한 요소들이 일시 정지된 듯한 연출 기법과 스페셜티 커피를 강조한 내용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메시지를 잘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벤티의 캠페인 영상과 메이킹 필름은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 ‘더벤티비’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상반기 브랜드 캠페인이 와이어 액션에 박진감 넘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델의 모습을 담는 것에 주력했다면 이번 하반기에는 더벤티의 스페셜티 커피를 강조하고자 했으며, 모델의 캐주얼하고 시크한 모습을 부각, 더벤티의 젊고 프레쉬한 브랜드 이미지를 연상토록 한 것이 특징이다”며 “덱스의 쿨한 매력이 돋보이는 더벤티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 영상과 메이킹 필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