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엄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를 정식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세트를 두 가지 다른 구성으로 선보인다. 한 겨울 수북하게 쌓인 눈이 연상되는 갈릭크림소스가 듬뿍 올려 진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는 두툼한 두께와 풍부한 마블링으로 육즙 가득한 풍미가 특징이다.
‘프리미엄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는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를 포함해 식전빵, 스프(2개), 쁘띠 시저 샐러드, 프리미엄 음료(2잔), 샤인머스캣 소르베(2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매드 라자냐 또는 비프앤케이라이스, 사이드(2개)가 더해진 A세트, 갈릭스노잉 피자가 포함된 B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는 요일이나 시간의 제한 없이 올데이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어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에 고품질의 음식과 모임의 분위기를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또한, 모든 세트 메뉴 주문 시 SKT, KT통신사 제휴 할인과 현대카드M포인트 사용까지 가능해 매드포갈릭에서는 가심비 높은 서비스를 가성비 있게 제공받을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새로워진 매드포갈릭과 대한민국 특유의 식문화가 가미된 이탈리안 외식을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즐기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세트 메뉴를 구성했다”라며 “리뉴얼 후 도입 된 런치 세트의 이용 고객이 꾸준하게 늘고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와 새로운 메뉴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최근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과감한 메뉴 개편과 함께 브랜드 론칭 후 처음 런치세트를 도입했다. 매드포갈릭 런치세트는 메인 메뉴 1종에 식전빵과 스프, 에이드, 후식이 제공되며 매일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메인 메뉴에 따라 최대 33%의 할인이 적용되며, 통신사 제휴 할인까지 가능해 뛰어난 가성비와 가심비로 이용 고객이 지속 늘어나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