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9(목)
이준호, 팬 콘서트 티저 콘텐츠 속 부드러운 카리스마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이준호가 훈훈함이 돋보이는 팬 콘서트 티저로 팬심을 매료했다.

이준호는 내년 1월 25일과 26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 콘서트 '2025 이준호 FAN-CON <Midnight Sun>'(<미드나잇 선>)을 개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1월 30일과 12월 1일 양일간 공식 SNS 채널에 공연 콘셉트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와 무드 필름을 순차 공개하고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준호는 파란 하늘과 보랏빛 석양을 배경으로 한 티저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파란 하늘과 함께한 티저에서는 시크한 올블랙 차림으로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며 짙은 아우라를 발산했다. 노을을 등진 사진에서는 올화이트 착장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그윽한 눈맞춤을 전하며 설렘을 안겼다. 비주얼을 더욱 생생하게 만끽할 수 있는 무드 필름은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영상미와 섬세한 표현력이 임팩트를 남겼다.

이준호, 팬 콘서트 티저 콘텐츠 속 부드러운 카리스마

공연 타이틀인 <Midnight Sun>은 한밤중에 떠오르는 태양이 차가운 겨울밤을 녹이듯, 공연장을 온기로 가득 채울 팬들과의 따뜻한 시간을 의미한다. 지난 1월 단독 솔로 콘서트 '2024 이준호 CONCERT <다시 만나는 날>'을 통해 팬들과 2024년의 시작을 함께한 이준호가 다가오는 새해에도 첫 번째 달을 팬들과의 만남으로 채운다. 인천 공연에 이어 2월 8일~9일 도쿄, 3월 1일(이하 현지시간)~2일 상파울루 등지로 나아가 글로벌 관객과 조우한다.

단독 솔로 콘서트 개최, 디지털 싱글 '다시 만나는 날' 발표 등 올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이준호는 차기작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로 활약세를 이어간다.

'캐셔로'는 손에 쥔 캐시만큼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얻게 된 평범한 공무원 '강상웅'이 월급을 털어 세상을 구하는 슈퍼히어로물. 이준호가 주인공 강상웅 역을 맡아 현실적이면서도 스펙터클한 히어로의 모습을 다이내믹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최고 시청률 17.4%를 기록한 MBC '옷소매 붉은 끝동', 넷플릭스 글로벌 톱 10 웹사이트 내 TV(비영어) 부문 1위를 달성한 JTBC '킹더랜드'를 연이어 히트시킨 이준호가 '캐셔로'로 믿고 보는 배우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며, 국내외 3개 지역 6회 공연의 팬 콘서트 투어를 전개하고 분야 막론 탄탄한 행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21.05 ▲28.95
코스닥 719.63 ▲1.34
코스피200 334.95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