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는 이번 겨울 시즌에 브릭토피아 구역에서 새롭게 오픈한 ‘브릭토피아 라운지’ 실내 공간에서 ‘빌드 투 기브’ 캠페인을 마련하여 보다 많은 방문객과 함께 따뜻한 글로벌 기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놀이는 혁신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레고 그룹이 2017년부터 매년 진행해 온 캠페인이다. 특히 올해 ‘빌드 투 기브’ 캠페인은 사상 처음으로 전 세계 10개의 레고랜드 리조트와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가 함께 참여하여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빌드 투 기브’ 캠페인 공간에 방문하여 알록달록한 레고로 마음을 담아 ‘나만의 하트’를 만든 뒤, #BuildToGive해시태그와 함께 캠페인 참여 사진을 개인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하면, 이후 해시태그 수를 합산하여 레고랜드의 글로벌 본사 자선 단체를 통해 전 세계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레고 세트가 기부된다. 해당 공간에는 레고 빌딩 테이블과 함께 거대한 하트 포토존, 나만의 하트를 장식할 수 있는 전시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캠페인에 동참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겨울 시즌 한정 레고랜드 뱃지가 증정된다.
더불어 레고랜드 코리아는 12월 중 ‘빌드 투 기브’ 캠페인의 바로 옆 공간에 활기찬 에너지와 무한한 영감을 주는 신규 레고 테마 키즈카페형 어트랙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