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크밸리 리조트와 성문안 메인 레스토랑에서 12월 말까지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연인과 함께 다양한 메뉴들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셰어링 런치와 고품격 로맨틱 코스 디너부터 풍성한 특선 메뉴들이 가득한 뷔페 디너까지, 페스티브 시즌을 맛있고 행복하게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다.
성문안의 정통 이탤리언 파인 다이닝레스토랑 피오레토(Fioretto)에서는 압도적인 성문안 암석원의 절경과 눈 쌓인 성문안CC 자연 절경, 화려한 황금 천장 벽화와 페스티브 데커레이션을 감상하며 이국적이고 감성 돋는 미각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셰어링 런치’와 ‘페스티브 디너 6코스’를 제안한다. 특히 올해부터 최고급 글로벌 럭셔리 호텔 파크 하얏트 브랜드의 셰프진이 주방을 맡게 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최상급의 메뉴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페스티브 셰어링 런치’는 애피타이저로 시저 샐러드와 훈제 연어 프리타타가 제공되며, 피오레토 스페셜 피자 또는 탈리올리니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 소고기 탈리아타 또는 오븐에 구운 광어 중기호에 맞는 메뉴를 각자 선택하여 맛볼 수 있다. 디저트로는 초콜릿 무스와 크럼블, 라즈베리 젤리 등으로 맛을 낸 루돌프 타르트가 디저트로 제공되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돋운다. 골고루 다른 메뉴를 선택하여 다양한 메뉴들을 함께 나누어 먹는 콘셉트의‘ 페스티브 셰어링 런치’는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계획하는 디너라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뷔페 요리가 단연 최고이다.
오크밸리에서 선보이는 ‘더 밸리 키친 페스티브 특선 뷔페’에서는 총 80여 가지의 풍성하고 화려한 연말 스페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 메뉴로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셰프가 바로 뜨겁게 썰어내는 로스트비프, 양갈비, LA갈비, 바비큐 폭립을 비롯하여 고르곤졸라 피자, 프로슈토 루콜라 피자, 볼로네제 팬네 파스타 등 연말 파티에 최적화된 다채로운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슈톨렌, 딸기 생크림 케이크, 피칸파이 바 등 시즈널 디저트 메뉴도 다양하게 선보여 오감을 감동시키는 완벽한 페스티브 디너를 만끽할 수 있다. 12월 21일부터 31일까지 운영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