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이디가구는 어린이 전용 매트리스 ‘또바기 매트리스’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올해 누적 매출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높은 품질과 안전성으로 부모들에게 신뢰를 얻은 ‘또바기 매트리스’는 소비자원 어린이 침대 품질 평가에서 역시 ‘우수’ 등급을 획득하며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또바기 매트리스’는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어린이 침대 품질 시험에서 내구성, 항균성, 안전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항균 기능은 99.0% 이상의 효율을 기록하며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설계로 주목받았다. 이러한 성과는 레이디가구가 지속적으로 품질 관리와 제품 개선에 집중한 결과다.
‘또바기 매트리스’는 주요 경쟁사 제품 대비 18.7%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5.3배 차이)으로 제공되며,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제적인 가격과 프리미엄 품질을 겸비한 제품으로 자사몰과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아이의 체형에 맞춘 내구성과 안정성을 갖춘 제품으로 어린이 가구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KC 인증을 획득하며 인체 유해 물질 불검출과 친환경 자재 사용을 통해 부모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또바기 매트리스는 품질, 안전성, 가격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 지로 자리 잡았다”라며, “앞으로도 안전성과 품질을 겸비한 어린이 가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또바기 매트리스는 레이디가구 온라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오늘의집을 비롯한 종합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