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5일, 인기 메뉴인 ‘엄청 큰 양념 치킨’을 리뉴얼 출시하고, 고추장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고추장 the한 싸이 바비큐’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랑통닭의 ‘엄청 큰 양념 치킨’은 노랑통닭 특유의 바삭한 치킨에 매콤 달콤한 양념이 더해져 꾸준히 사랑받아 온 인기 메뉴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가맹점의 운영 효율성까지 함께 개선하고자 소비자 및 가맹점주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얻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이뤄졌다.
새롭게 리뉴얼된 '엄청 큰 양념 치킨'은 토마토의 새콤한 풍미와 사과 농축액의 자연스러운 단맛으로 질리지 않는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며, 마늘, 양파, 홍고추 등 국내산 천연 재료를 활용해 더욱 풍부하고 깊은 감칠맛을 선사한다. 리뉴얼된 양념 치킨은 기존과 동일한 가격(오리지널 사이즈, 뼈/순살 기준)에 제공된다.
또한, 리뉴얼된 양념 치킨은 '반반 치킨', '노랑 3종 치킨' 등 해당 메뉴가 포함된 모든 구성에 적용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노랑통닭은 고추장을 주재료로 활용한 ‘고추장 the한 싸이 바비큐’를 새롭게 출시한다. '고추장 the한 싸이 바비큐'는 부드러운 넓적다리살에 매콤한 고추장 소스를 발라 바비큐 스타일로 조리한 치킨으로, 기존 치킨보다 더 큰 조각으로 제공되어 넓적다리살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특히, '고추장 the한 싸이 바비큐'는 한국인에게 익숙한 고추장 소스를 사용하여 노랑통닭의 '갈릭 라이스'와 함께 치밥으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6조각(6PCS), 3조각(3PCS) 선택이 가능하며, 갈릭 라이스는 별도로 2,000원에 제공된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노랑통닭은 고객과 가맹점의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수용하고 있으며, 그 결과 ‘엄청 큰 양념 치킨’을 노랑통닭만의 노하우를 더해 리뉴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새롭게 출시한 ‘고추장 the한 싸이 바비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