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제품은 전자드럼 DTX 시리즈 모델 ‘DTX402’, ‘DTX6’과 ‘DTX8’, ‘DTX10’이다. ‘DTX402’ 시리즈 구매 시, 심벌 패드 ‘PCY95AT’를 증정하며, ‘DTX6’ 구매 시 심벌패드 ‘PCY100’과 ‘CYAT500’을 증정한다. 또한, ‘DTX8’ 시리즈 구매 시 심벌 패드 ‘PYC135’과 ‘CYAT500’을 증정하며, 플래그십 모델인 ‘DTX10’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심벌 패드 ‘PCY155’, 심벌 홀더 ‘CH750’ 그리고 탐 클램프 ‘HXTCII’ 3가지를 모두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야마하뮤직 온라인몰과 전국 직영 매장 및 공식 대리점에서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모두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1일 이후 구매자부터 적용된다.
야마하 전자드럼 DTX 시리즈는 세계 최고의 스튜디오에서 녹음된 실제 어쿠스틱 드럼 사운드가 내장되어 있고 사용자의 연주를 섬세하게 표현되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실제 어쿠스틱 드럼의 터치감과 가장 유사한 터치감의 패드로 마치 실제 드럼을 연주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야마하뮤직코리아 COMBO영업팀 김유성 팀장은 “야마하 전자드럼은 구매 후에도 꾸준한 펌웨어 업데이트와 전용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