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5일, 아메리칸에어라인과 씨티가 37년 이상 지속된 공동 브랜드 파트너십을 10년 동안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씨티는 2026년부터 미국에서 AAdvantage® 공동 브랜드 카드 포트폴리오의 독점 발급사가 된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아메리칸에어라인과 씨티는 AAdvantage® 공동 브랜드 카드 회원과 씨티 브랜드 카드 회원 모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예정이다.
그는 "씨티와의 관계의 강점 덕분에 수백만 명의 AAdvantage 카드 회원에게 일류 제품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씨티는 바클레이의 아메리칸에어라인 공동 브랜드 카드 포트폴리오를 인수하기로 합의했으며, 2026년부터 카드 회원을 씨티 포트폴리오로 전환할 예정이다.바클레이 카드 회원은 현재와 동일한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다.
이번 협정은 씨티의 ThankYou와 AAdvantage® 카드 프로그램 간의 혁신적인 정렬을 창출하며, 두 회사 모두에게 추가 가치를 제공하고 AAdvantage® 회원과 씨티 브랜드 카드 회원을 위한 로열티 및 보상 제공을 크게 확대할 예정이다.씨티는 독점 발급사로서 아메리칸에어라인의 모든 고객 유치 채널을 담당하게 된다.
현재 Citi®/AAdvantage® 카드 포트폴리오는 연회비가 없는 카드, 중간 연회비 카드 및 고연회비 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아메리칸에어라인 그룹에 대한 정보는 news.a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씨티에 대한 정보는 www.citi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번 발표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전망 진술"로 간주된다.
이러한 진술은 각 경영진의 현재 기대를 바탕으로 하며 불확실성과 상황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실제 결과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이러한 진술에 포함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