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7(화)
트레저, ‘LAST NIGHT’에 만개한 눈부신 청춘…아이튠즈 10개 지역 1위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트레저가 포근한 설렘을 가득 담은 신곡 'LAST NIGHT'으로 '트레저표 청춘'을 펼쳐내며 또 한번 음악적 변신에 성공,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6시 발매된 트레저의 새 디지털 싱글 'LAST NIGHT'은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총 10개 지역 1위를 석권하며 월드와이드 송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일본 시장 내 굳건하게 다져진 트레저의 입지도 다시금 입증됐다.

'LAST NIGHT'은 일본 라쿠텐뮤직, AWA 실시간 차트 정상을 단숨에 꿰찬 데 이어 현지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톱 100에서도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인기 청신호를 밝혔다.

일주일밖에 되지 않는 사전 프로모션 기간을 거쳐 기습적으로 이뤄진 신곡 발표임에도 각종 차트에서 존재감을 새기고 있어 주목된다. 대규모 투어를 전개하며 쌓아온 탄탄한 팬층의 힘과 최근 연말 무대로 증명한 독보적 역량이 이들 음악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진 것이다.

특히 찬란한 청춘의 순간을 트레저만의 에너지로 표현, 이들이 앞서 선보였던 강렬함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반응이다. 기분 좋은 멜로디 위 멤버들의 트렌디한 보컬, 사랑에 빠진 듯 풋풋한 감성이 깃든 노랫말이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청량한 콘셉트에 오롯이 녹아든 트레저의 비주얼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탁 트인 들판 위를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멤버들의 모습, 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 석양이 물든 풍경 등 한편의 영화 같은 낭만적인 연출이 경쾌하면서도 가슴 벅찬 분위기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기세를 몰아 트레저는 오는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에 연달아 출격해 신곡 'LAST NIGHT' 무대를 선보인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일부 선보인 안무가 모두 베일을 벗는 데다, 다수의 투어를 거쳐 완성형으로 거듭난 퍼포먼스 역량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만큼 큰 관심이 쏠린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8.64 ▲46.72
코스닥 717.96 ▲12.20
코스피200 331.52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