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6일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MEOVV(미야오)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 'BODY'의 안무 연습 영상을 게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렬한 기합과 함께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연습에 매진하는 MEOVV(미야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다섯 멤버의 스포티한 착장과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BODY'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돋보이게 하고 있다.
특히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댄스 합, 곳곳에 숨은 포인트 안무의 재미 요소가 눈길을 끈다. 앞서 MEOVV(미야오)는 데뷔곡 'MEOW'(미야오)를 통해 선보였던 전매특허 '고품격 퍼포먼스'의 연장선인 'BODY'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MEOVV(미야오)는 지난 11월 18일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하며 초고속 컴백, 더블 타이틀 'TOXIC'(톡식)과 'BODY'로 활동 중이다.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멜로디의 팝 R&B 곡 'TOXIC', 그리고 파워풀한 챈팅과 중독성 높은 후렴의 댄스 곡 'BODY'는 각각 상반된 분위기로 MEOVV(미야오)의 다채로운 매력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지난 11월 23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 돔에서 개최된 '2024 MAMA AWARDS'에 퍼포머로 참석한 MEOVV(미야오)는 '페이보릿 라이징 아티스트' 상까지 수상, 데뷔 첫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