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엘디저트바
이번 팝업 메뉴 론칭 프로모션은 겨울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그리팅 위드 캘리포니아 호두’(Christmas Greetings with California Walnuts)를 주제로, 오는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시즌의 분위기를 한껏 돋울 수 있는 캐쥬얼 다이닝 메뉴부터 디저트와 케이크까지 다양한 호두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 메뉴 행사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베지위켄드, 제이엘디저트바, 파티스리 데시데로 총 세 곳이다. 각 레스토랑은 자신들이 지향하는 음식 컨셉에 맛있고 영양가 가득한 캘리포니아 호두를 접목해 각기 다른 팝업 메뉴를 준비했다. 베지위켄드는 캐쥬얼 다이닝을 컨셉으로 한끼 식사로 충분한 건강한 크리스마스 다이닝 메뉴를, 제이엘디저트바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우는 호두 디저트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파티스리 데시데는 호두로 맛과 영양을 높인 케이크 3종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 참여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팝업 메뉴 오픈 첫날 각 레스토랑은 소비자 및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메뉴 시식과 함께 캐롤 송 기타 공연과 함께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위한 셰프의 메뉴 시연, 모두 어우러질 수 있는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2월 9일부터 진행된다. 팝업 행사를 알리는 포스팅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케이크 교환권을 4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팝업 메뉴 이벤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 관련한 소식은 캘리포니아 호두 협회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