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가수 차가을이 '잃어버린 별'로 깜짝 컴백한다.
소속사 측은 6일 “차가을이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잃어버린 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잃어버린 별'은 감미로운 EP 사운드와 따뜻한 스트링 선율의 풍미 깊은 조화로 이뤄진 발라드 곡이다. 차가을은 밤하늘에 그림을 그리듯, 그리움의 정서를 섬세한 보컬로 표현하며 음악 팬들에게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소속사 레이벡스(ravex) 공식 SNS를 통해 '잃어버린 별'의 3분할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를 통해 "밤하늘 별들에 우리 이름을 붙이며 지새우던 날들 꿈을 꾼 것 같아. 어두운 내 맘을 비추던 네가 없어서 다시 또 나는 길을 잃었어"라는 가사의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차가을은 특유의 여리여리한 음색은 물론, 폭발적인 고음을 통해 '잃어버린 별'의 다양한 감상 포인트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차가을은 올해 서영은의 명곡을 리메이크한 '내 안의 그대', 프로젝트 신곡 '그때는 우리가'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다양한 페스티벌과 공연에 참여하는 등 라이브 무대로도 감동을 전하고 있다.
연말을 물들일 차가을의 신곡 '잃어버린 별'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