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콘테이너스토어(더)의 완전 자회사인 TCS는 2024년 10월 8일에 신용 계약 수정안 제9호(이하 '수정안')를 체결했다.
이 수정안은 2012년 4월 6일자로 체결된 기존의 만기 대출 신용 계약을 수정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수정안에 따르면, 회사는 필수 대출자들의 승인을 조건으로 2024년 11월 15일까지 자격 있는 자금 조달 거래를 체결해야 하며, 이 기한은 2024년 12월 6일로 연장됐다.
그러나 자격 있는 자금 조달 거래의 최종 조건이나 회사가 해당 날짜까지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을지에 대한 보장은 없다.
이 보고서는 1995년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현재 보고서에 포함된 모든 진술은 역사적 사실과 관련이 없는 경우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되어야 하며, 자격 있는 자금 조달 거래의 성사, 대출자와의 대화 및 자본 구조 해결과 관련된 내용을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를 바탕으로 하며, 약속이나 보장이 아닌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중요한 요소를 포함한다.
이러한 요소들은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서 표현되거나 암시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나타낸다.또한,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이 보고서는 서명된 바 있다.서명자는 제프리 A. 밀러로, 그는 최고 재무 책임자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