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5일, 프로코어테크놀러지스의 이사회는 개정된 내규를 채택했고, 이는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
개정된 내규는 델라웨어 일반 기업법의 최근 개정 사항에 맞추어 몇 가지 변경 사항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사회가 비상 상황에서 절차적 요건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조항을 추가했다.
또한 주주 회의와 관련된 절차 및 규칙을 업데이트하고, 주주가 이사 후보를 지명하거나 주주 회의에서 사업에 대한 제안을 제출하는 데 적용되는 절차적 기계 및 공시 요건을 수정했다.
이사회는 주주 회의의 장소를 정할 수 있으며, 비상 상황에서는 원격 통신 수단을 통해 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주주 회의의 연례 회의는 이사회가 정한 날짜와 시간에 개최되며, 주주가 이사 후보를 지명하거나 사업을 제안할 수 있는 방법이 명시되어 있다.
이사회는 정관 및 내규의 개정 권한을 가지며, 주주도 정관 및 내규를 개정할 수 있는 권한이 있다.
이사회는 정관에 따라 주주에게 대출을 제공할 수 있으며, 비상 상황에서 이사회의 결정을 따르는 조항도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개정 사항은 주주와 이사회의 권한을 명확히 하고, 기업의 운영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한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