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속 주인공들의 아이코닉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바잘 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했으며 포근한 니트, 울, 무스탕, 퍼 소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VA 스터드와 롱 라벨 등 미니멀한 디테일이 포인트로 더해져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바잘의 겨울 2차 라인의 주요 아이템으로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퍼 반다나와 퍼 버킷햇이 있으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보온성을 강조한 무스탕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VA 스터드 무스탕 벨보이캡’은 부드러운 터치 감의 원단과 따뜻한 양털을 조합한 무스탕 디자인으로 차가운 겨울바람에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모자 안쪽에 반영된 부드러운 양털은 보온성을 극대화해 주며 한층 더 따뜻한 느낌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겨울철 추위 속에서도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기능적인 면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무스탕 디자인 덕분에 트렌디한 느낌을 주어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겨울철 외출 시 따뜻함과 멋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이 제품은 올 겨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그 외에도 클래식한 케이블 패턴의 비니와 버킷햇, 귀 덮개가 달린 독특한 디자인의 헌팅 캡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이처럼 급작스러운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방한용 헤드웨어가 주목받고 있다. 바잘이 제안하는 비니, 버킷햇, 반다나, 벨보이캡 등은 추위에 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겨울룩에 온기와 포근한 감성을 더해준다.
바잘의 24 겨울 컬렉션은 12월 9일부터 공식 사이트에서 선발매 후 순차적으로 무신사, 29cm, w컨셉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뉴 컬렉션 오픈을 기념한 10%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