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두 번째 가공식품 라인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은 지난 7월 출시한 ‘감숙왕 바삭 바나나칩’을 한층 더 풍부한 맛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바나나의 왕’으로 불리는 달콤하고 찰진 맛의 감숙왕 바나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미후루코리아는 필리핀 청정 고산지대에서 자란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 바나나를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했다.
신제품은 고소한 바나나칩에 달콤한 초콜릿 코팅을 입혀 진한 풍미와 함께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밀크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다크 ▲감숙왕 초코 바나나칩 화이트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지퍼백 형태로 제작해 보관과 휴대의 편의를 높였다. 용량은 45g으로,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CU편의점, B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미후루코리아 관계자는 “가장 완벽한 맛의 조화를 위해 바나나칩과 초콜릿의 두께부터 향과 농도까지 섬세하게 고민하고 연구한 끝에 출시하게 된 제품”이라며, “바나나 전문 브랜드로서 가장 맛있는 바나나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맛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