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영파씨(YOUNG POSSE)가 겨울 시즌송을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9일 “영파씨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ㄱㅓ리에서...(With 존박)'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영파씨가 시즌송을 내놓는 건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 두 개 EP 발매를 포함해 미주 투어, 팬콘서트 개최까지 쉼 없이 달려온 영파씨는 연말까지 팬들을 위한 열일 행보를 멈추지 않는다.
'ㄱㅓ리에서...(With 존박)' 발매 소식과 함께 영파씨 공식 SNS에는 싱글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아트워크도 공개됐다. 폰트뿐 아니라 멤버들의 헤어스타일과 의상 전반에 레트로 감성을 가득 담아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싱글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구성됐다. 'ㄱㅓ리에서...(With 존박)', 'Santa Claus is coming to hood' 등이 수록될 예정으로, 두 곡 모두 높은 완성도 속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영파씨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면모를 녹여냈다. 영파씨의 또 다른 음악적 시도를 만날 수 있는 가운데, 'ㄱㅓ리에서...(With 존박)'에는 가수 존박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영파씨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ㄱㅓ리에서...(With 존박)'를 발매한 뒤, 14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겨울 팬콘서트 'YOUNG POSSE WINTER FAN CONCERT 'HOMECOMING POSS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