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스테이 광화문 ‘프라이빗 테크노짐 객실’
신라스테이가 신라스테이 광화문 4개 객실을 게임과 홈 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새단장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지난달 겜캉스(게임+호캉스)족을 위한 ‘프라이빗 프로 게임 객실’과 헬캉스(헬스+호캉스)족을 위한 ‘프라이빗 테크노짐 객실’을 운영해왔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10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프로 게임 객실'에는 △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고성능 게임용 PC 2대’와 △‘사운드 바’를 설치했고 △프런트에 요청 시 '플레이스테이션'도 대여할 수 있다.
이처럼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호텔 객실이 각광을 받는 가운데 해외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호텔 룸서비스가 도입되고 있다. 룸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되는 객실 서비스 영역이 더욱 확장되고 있는 것이다.
만다린 오리엔탈 런던, 로즈 우드 호텔 홍콩을 비롯해 스페인, 두바이, 호주, 일본, 싱가포르 등 세계 곳곳의 글로벌 호텔 체인들은 테크노짐과 협업해 모든 객실의 고객들에게 원하는 운동 기구나 소도구를 룸서비스를 통해 대여해주는 ‘테크노짐 인 룸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테크노짐 수입사 갤럭시아에스엠 관계자는 “‘테크노짐 인 룸 패키지’는 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프라이빗한 운동 경험을 제공하며 호텔 만족도를 높이는 특별한 서비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며 “일상 속에서 매일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테크노짐 특화 객실 구성에 대한 국내 호텔업계의 문의 역시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