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의 달력이 단 한 장밖에 남지 않은 지금, 좋은 인연을 희망하는 문의도 자연스레 늘고 있다. 결혼에 대해 진지한 고민이나 생각을 하는 만큼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업체를 이용하겠다는 이유가 대다수였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자사가 운영 중인 고객 편리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상담 신청 방법을 공개했다.
현재 결혼정보업체 듀오에서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평일 늦은 시간은 물론, 주말 및 공휴일까지 확장하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듀오의 상담 신청 방법은 총 3가지인데, 첫 번째는 ‘듀오 대표번호’에 연락하여 예약하는 방법이다.
두 번째는 ‘듀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는 방법이다. 홈페이지 내에 있는 ‘상담 문의하기’ 배너나 ‘간편 상담 신청’ 등의 콘텐츠에서 상담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제출하면, 상담 커플매니저가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방문 스케줄을 확인한다.
세 번째는 ‘네이버 예약’이다. 듀오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 접속한 후, 상담이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당일 노쇼(No-Show)를 방지하기 위해 예약금을 요구하거나, 최소 2~3일 전 예약이 필수적인 경우가 대다수지만, 듀오는 당일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금 역시 일절 지불하지 않는다.
듀오 관계자는 “2024년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기에, 좋은 짝을 만나고픈 분들이 듀오를 찾는 경우가 급격히 늘어났다”며 “사람 사이의 인연을 맺는 중요한 일을 담당하는 만큼, 듀오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을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