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C4쎄라퓨틱스가 2024년 12월 8일 미국 혈액학회(ASH) 연례 회의에서 Cemsidomide의 임상 데이터를 발표했다.
Cemsidomide는 IKZF1/3의 경구용 분해제로, 다발성 골수종 및 비호지킨 림프종에서의 잠재력을 보여주었다.
발표된 데이터에 따르면, Cemsidomide와 덱사메타손의 조합은 36%의 전체 반응률(ORR)과 45%의 임상적 이익률(CBR)을 달성했으며, 모든 용량 수준에서 반응이 관찰되었다.
비호지킨 림프종에서 Cemsidomide 단독 요법은 38%의 ORR과 19%의 완전 대사 반응(CMR) 비율을 보였으며, 말초 T세포 림프종(PTCL)에서는 44%의 ORR과 25%의 CMR 비율을 기록했다.
C4쎄라퓨틱스는 Cemsidomide가 다발성 골수종 조합 요법 및 다양한 비호지킨 림프종 아형 및 치료 요법에서 향후 개발에 적합하다고 밝혔다.C4쎄라퓨틱스는 오늘 오후 5시에 투자자 웹캐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Cemsidomide는 IKZF1/3을 표적으로 하는 혁신적인 치료제로, 다발성 골수종 및 비호지킨 림프종의 치료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C4쎄라퓨틱스는 Cemsidomide의 임상 개발을 통해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