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관광청은 지난 4월 신한카드와 3년간의 업무 협약을 맺고, 한국인 방문객에게 싱가포르를 더욱 매력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신한카드와 함께 내년 2월 28일까지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싱가포르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캐시백, 럭키 드로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홀리데이 인 싱가포르! 신한카드 들고 고고S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호텔, 외식, 쇼핑 등 싱가포르 현지 파트너사와 손잡고 국내 여행객에게 매력적인 여행 혜택을 제공, 추운 겨울 따듯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싱가포르 방문을 독려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2월 28일까지 프로모션 대상 신한카드로 싱가포르 현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합산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한 마스터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법인, BC, 선불, 기프트 카드 제외)를 이용해 싱가포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은 싱가포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부터 아이패드 프로, 리모아 캐리어와 같은 고급 제품까지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싱가포르관광청 써린 탄(Serene Tan) 북아시아 국장은 “지난 여름 신한카드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이어, 한국인 방문객이 싱가포르에서 외식, 숙박, 쇼핑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트로피컬 겨울’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싱가포르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며 “싱가포르관광청 및 글로벌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업을 지속해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의 세부 내용과 대상 카드, 그리고 상세 가맹점 정보 등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SOL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